업체명



FAQ

FAQ 검색
FAQ 검색

병원회원 FAQ 목록

  1. Q

    지원자와 면접을 봤는데 실수로 면접비를 지급하지 못했어요. 

   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병원이름, 면접일자, 면접자 성함,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2. Q

    면접전 질문지 양식을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? 

    고객센터 → 공지/ 소식에 가시면 업로드해놓은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3. Q채용공고 등록은 무료인가요?

    치잡에 병원회원으로 가입하시고, 채용공고를 등록할 때도 일체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.


    치잡의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시고, 면접시에만 지원자에게 면접비 만원을 지원 해주시면 됩니다. 

  4. Q

    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?

    회원탈퇴는 로그인 > 기업서비스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탈퇴 후에는 그동안 이용하셨던 아이디가 삭제되어 로그인이 불가능하며 재가입시에도 동일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5. Q

    ?점프하기 기능은 최대 몇회까지 가능한가요?

    점프하기 기능은 1일 최대 20회까지 가능합니다. 

    20회 모두 소진하셨다면 다음날부터 다시 20회 이용 가능합니다. 

  6. Q

    ?면접비만을 받기 위해 면접을 보러 오는 면접자들이 생기지 않을까요? 

    일반적인 면접 지원자의 하루 임금과 면접을 보러 가기 위한 시간, 교통비 등을 고려해 볼 때, 이는 매우 비생산적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.


    면접을 보기위한 교통비만으로도 이미 면접비의 3/1에 해당하는 금액이기 때문에 면접비만을 모으기 위해 면접을 보는것은 당사자에게도 큰 손해입니다. 

  7. Q

    면접비도 비용처리가 가능한가요?

    면접응시자에게 지급하는 면접비는 비용처리가 가능합니다만,
    이에 대한 증빙은 구비해두셔야 합니다. 
    * 지원자 리스트((이름, 생년월일, 지급일 등) 또는 이력서 등을 보관합니다. 

    ※ 공지사항 → 면접비 지급대장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면접비를 현금으로 지급하려는 경우 출금 메모란에 적어주시거나,
    출금 영수증에 내용 기재하여 보관하고 계시면 됩니다.